본문 바로가기

심리

나의 짝사랑 고백법 성공

 

사랑의 시작은 한 사람의 짝사랑으로부터 시작됩니다.

 

운이 좋으면 상대방이 나를 먼저 사랑해주기도 하지만 

 

보통은 자신이 먼저 짝사랑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왜 우리는 짝사랑을 하게 되는 걸까요?

 

답은 간단합니다.

 

상대의 매력은 쉽게 드러내지는 것이고 

 

나의 매력은 상대적으로 잘 드러내지지 않기때문입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 우리는 짝사랑을 사랑으로 바꿀 수 있을까요?

 

저는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크게 두 가지로 분류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첫번째 상대가 인기가 많을 경우

 

두번째 상대가 인기가 비교적 없는 경우

 

이 게시물에서는 가벼운 팁만 설명하고 다음 게시물에 각각의 경우에 따라 어떻게 해야하는 설명하겠습니다

 

상황에 상관없이 명심하실게 절대로 주변 사람들에게 자신의 마음을 드러내서는 안된다는 겁니다.

 

짝사랑이 실패로 끝나는 이유중 하나는 자신의 속마음을 주변사람들에게 드러내는 겁니다.

 

주변사람에게 드러낼 경우 자신의 속도가 아닌 주변사람들의 속도에 자신의 마음을 내맡기게 됩니다

 

그러면 당연히 자신의 행동이 이상하게되고 결국에는 실패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상대를 좋아하는 마음이 답답하게 느껴져 주변사람들에게 이야기하고 싶으시면

 

글로 적으시거나 차라리 자신이 짝사랑하는 상대에게 고백을 하세요

반응형

'심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애 잘하는 법, 세번째  (0) 2021.07.15
연애 잘하는 법, 두번째  (0) 2021.07.13
연애 잘하는 법 첫번째  (0) 2021.07.12
짝사랑하는 여자 고백 방법  (0) 2021.07.11
인기 많은 여자 짝사랑 고백 성공법  (0) 2021.07.10